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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료번호 No. 16663, 자료분류 : 중학교 / 1학년 / 기술가정 / 2학기  
자료제목 중1기술가정기출문제_분당백현중_조리의기초와실제~기술의발달과미래(두산) [12]     

[SA][중1]기가(두산)_2학기_기출문제(조리의기초와실제~기술의발달과미래)#39d9kp5_16663.hwp저장1저장2 (39.9 KB)

자료평점 0.8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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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음 중 부치기에 적합한 음식만으로 묶인 것은?

①생선전유어, 밀전병 ②장조림, 빈대떡

③송편, 콩자반 ④풋고추전, 멸치볶음

⑤케이크, 누름적

 

 

2. 다음 중 조리 과정을 순서대로 나열한 것은?

①다듬기 - 계량하기 - 썰기 - 씻기 - 맛내기 - 가열하기

②다듬기 - 씻기 - 썰기 - 계량하기 - 가열하기 - 맛내기

③계량하기 - 다듬기 - 씻기 - 썰기 - 맛내기 - 가열하기

④다듬기 - 계량하기 - 씻기 - 썰기 - 맛내기 - 가열하기

⑤씻기 - 다듬기 - 썰기 - 계량하기 - 가열하기 - 맛내기

 

 

3. 시금치 나물을 만들려고 한다. 시금치를 데칠 때의 방법이 바르지 못한 것은?

①끓는 물에 소금을 조금 넣고 데친다.

②끓는 물에 살짝 익혀낸다.

③뚜껑을 닫고 데친다.

④물의 양은 채소 무게의 5배로 한다.

⑤데친 후 찬물에 재빨리 헹구어 낸다.

 

 

4. 밀가루에 물을 넣고 반죽하면 끈기가 생겨 반죽이 부드럽고 질기게 되는 데 어떤 성분이 생성된 것인가?

①글루텐 ②글리아딘③글루테닌

④글리시닌 ⑤글루타민

 

 

5. 다음 중 가열에 의한 변화가 아닌 것은?

①녹말의 호화 ②동물성 지방의 용해

③달걀 단백질의 응고④고구마의 갈변

⑤산화 효소의 파괴

파일설명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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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어통역사
(2006-10-08)
우리 학교랑 어떻게 시험 범위 같은데가 읍냐 ㅡㅡ;
ggang0608
(2006-10-08)
잘쓸께요~^^
다행히도 우리학교랑
시험범위가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~^^
아이티치4유
(2006-10-12)
잘쓸께요~^^
다행히도 우리학교랑
시험범위가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~^^
지현우♡
(2006-10-16)
참참참참참참좋아요~!♡
도우미맘
(2006-11-26)
잘쓰겠습니다♡
시험범위가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^ㅡ^
감사합니다*oㅅo*
체리쥬벨a
(2006-12-02)
기술의 발달과미래가 맞지 않아도 잘 받아갑니다 -_-;킁킁
중얼중얼
(2006-12-04)
헤헷 완전히 셤 범위가 똑같엥.. ㅋㅋ 좋은정보 감사룽
mellomello
(2006-12-08)
33번까지의 객관식. .답에 해설은 없구요
문제가 모든 부분에서 꼭 한문제씩은 나온것 같아요.
정말 좋습니다. 우리 학교 시험범위에 딱 포함되긴 하는데
도면 읽기 요런게 없어서 아쉽다는 .............ㅜ
탄탄플러스
(2006-12-08)
잘 활용하겠습니다.. 감사감사
pjhkum
(2006-12-13)
가정 범위만 맞네요..ㅡ.ㅡ;;
리녹스
(2006-12-20)
저희중학교랑은 시험범위가 다르네요
hee_jin18
(2007-9-29)
저희 학교랑 시험범위가 딱맞아요 ^^* 중요한 부분만 문제 잘 나와있네요 ^^
조리의 기초와 실제 부터 기술의 발달과 미래 까지 있습니다 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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