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자료1차분류: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대학교자격증공무원임용고시 자료번호 No. 11452, 자료분류 : 고등학교 / 논술대비 / 논술 / 문제은행 자료제목 논술시리즈25 [SA][고]논술_읽기자료(논술시리즈25_중론(衆論)이_아닌_공론(公論)에_이르는_길)#311d0kp4_11452.hwp저장1저장2 (311.0 KB) 자료평점 5 5 최고 4 좋아 3 보통 2 별로 1 비추 최악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면 자료신고를 하거나 저작권센터에서 저작권 보호신청을 하세요. 첨부파일미리보기 2005 고교논술방 03. 중론(衆論)이 아닌 공론(公論)에 이르는 길 [물음] (가)와 (나)에 대한 해석을 바탕으로, (다)에 언급되는 ‘중론’이 아닌 ‘공론’에 이르기 위한 방법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논술하시오. 단, 이 과정에서 반드시 구체적인 예를 언급하시오. (1,600자 이내) (가) 다음 사진은 국립현대미술관의 야외조각장에 설치된 <10개의 계량기>라는 작품으로, ‘계량하는 것이 계량되고 있다’는 점을 표현하고 있다. (나) 서로 잘 알고 있으며 또 개인적인 유대감으로 결속되어 있는 집단에서는 매우 강력하면서도 눈에 잘 띄지 않는 통제 메커니즘이 일탈자나 일탈할 가능성이 있는 자에게 항상 발휘된다. 그것은 설득, 조롱, 쑥덕공론(gossip), 비난 등의 메커니즘이다. 파일설명 논술시리즈25 작두콩님의 최근자료 작두콩님의 인기자료 [수리]수리나형모의고사 15회[수리]수리가형 모의고사 15회[외국어]교모시리즈1034(외국어영역최종회)--교육청모의고사시리즈최종회[외국어]교모시리즈1033[외국어]교모시리즈1032 [수학]방정식과부등식함수총마무리[수학]닮음보충학습[수학]부등식보충학습[국어]음절과어절낱말문제[국어]2-2소나기문제 댓글도우미(-10가루) GPT가 대신써드려요.(누르고 5~10초 기다려주세요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