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자료
자료번호 | No. 38706, 자료분류 : 중학교 / 2학년 / 수학 / 2학기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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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료제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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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감사합니다" 같은 표현도 좋지만, 이 자료가 어떤자료인지, 답안의 유무, 문항수 등의 회원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글을 써주세요. 자료평점을 매겨도, 댓글 작성을 하셔도 일정확율로 CP가 지급 됩니다. |
qerdqwr
(2009-11-25) |
오 감사합니다 20회에 한 회당 대략 20-30문제라 총 500문제정도 되는것같습니다. |
qerdqwr
(2009-11-25) |
아 페이지수는 83장입니다 |
파젤
(2009-11-25) |
거진 맞으셨네요 ^^ 447문항이랍니다. 문제에 따라서는 물론 회수별로 중복되는 것도 있습니다. |
qaz1234
(2009-11-26) |
좋은자료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 |
funny
(2009-11-28) |
사각형의 성질~도형의 닮음 에 관한 문제로군요...감사합니다. |
파젤
(2009-11-29) |
어이쿠 ... 본문 수정이 안됩니다. 2회..4번 문제의 답이 2개라는 것이 밝혀지지 않았습니다. 4회 > 19번 간단해설: 점C를 지나고 선분AP에 평행한 선을 그어주면 닮음비가 2:3인 삼각형이 생기고 OQ의 비가 0.5가 됩니다. 7회> 24번 간단해설 : △BEA 닮음 △BCD 이용 9회> 15번 간단해설 : 점D를 지나고 BE에 평행한 선을 그어주면 생기는 △ABF와 합동인 삼각형을 이용한 넓이의 비, 그리고 점F와 D를 연결한 후 생겨난 △들에서 △AFE의 넓이를 1로 두고 밑변의 길이의 비에 따른 넓이의 비를 따져나가서 해결. 9회> 18번 간단해설 : 점C를 지나고 AH에 평행한 선과 꼭지점 A를 지나면서 밑변에 평행한 선을 그어 직사각형을 만든 후, 점M을 지나가는 선을 그어서 직사각형을 이등분해주면 1:1의 비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. 구하는 길이는 주어진 이등변△ 한 변의 길이의 절반인 9 의 2/3 전반부에서는 7회의 난이도가 좀 높습니다. ^^; |
hhjpure
(2009-11-30) |
20회 x 20문제 = 총 400문제 정도 이네요 ㅋㅋ 대박입니다!!ㅋㅋㅋㅋㅋㅋㅋ |
새치미
(2009-11-30) |
받아지지않아요 |
파젤
(2009-11-30) |
앵? 그럴리가요 ... 어떻게 안 받아지는 지 자세히 올려주세요. 용량이 조금 많아서 그런가? 2.2메가 밖에 안되는 데...뭐가 잘못되었는지 ... 해보시고 안되시면 글 주세요. 메일로라도 보내드리지요 ^^; |
ksuno306
(2009-12-05) |
도움이 많이되네요 ㅋㅋ |
발도장
(2009-12-05) |
오오오오 좋습니다!! 좋아요!!! |
costa
(2009-12-05) |
문제가 많아서 기말대비 충분합니다 ~~ |
8415
(2009-12-31) |
완전 대박입니다...잘쓸께요~~ |
가을햇살7
(2010-7-10) |
우왕~ 대단히 방대한 양의 자료 감사함다~~~^^ |
하늘과누리
(2010-8-21) |
아주 많이 도움이 되겠습니다. CP 절약까지 배려해주시니 더욱 감사할 따름입니다. |
cherryjuices
(2010-11-26) |
오~~감사합니다. |
할아버지손자
(2010-12-04) |
감사합니다 |
댓글도우미(-10가루) GPT가 대신써드려요.(누르고 5~10초 기다려주세요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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