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
X
  • 접속서버 : | 마이페이지|결제하기|1:1문의


아이디가 있는분은 로그인을 누르시고,
소셜아이콘을 누르면 자동가입&로그인 됩니다

  • 기출자료
    • -전체보기-
    • 유치원
    • 초등학교
    • 중학교
    • 고등학교
    • 대학교
    • 자격증
    • 공무원
    • 임용고시
  • 학습자료
    • -전체보기-
    • 유치원
    • 초등학교
    • 중학교
    • 고등학교
    • 대학교
    • 자격증
    • 공무원
    • 임용고시
  • 인기메뉴
    • 회원정보보기(수정)
    • 선생님인증
    • 에어드랍1(지갑등록)
    • 에어드랍2(지갑출금)
    • 나의 결제내역
  • 게시판
    • 통합게시판
    • 과외선생님등록
    • 과외학생등록
  • 저작권
    • 금칙어 등록
    • 저작권파일 등록
    • 저작권 신고자료
    • 나의 저작료보기
    • 날짜별적립금
    • 자료별수익금
    • 지급정보
  • 마이페이지
    • 나의 정보보기
    • 내정보수정
    • 선생님인증
    • 결제내역
    • 나의활동로그
    • 캐쉬->가루 전환
    • 탈퇴하기
  • 결제하기
    • CP구입
    • VIP이용권
    • 서포터즈 후원
회원가입 |  ID/PW찾기

학습자료

  • 유치원
    • 공통
  • 초등학교
    • 1학년
    • 2학년
    • 3학년
    • 4학년
    • 5학년
    • 6학년
    • 공통
  • 중학교
    • 1학년
    • 2학년
    • 3학년
    • 공통
  • 고등학교
    • 과학관련
    • 국어관련
    • 기타과목
    • 논술대비
    • 사회관련
    • 수능대비
    • 수학관련
    • 실업계
    • 외국어관련
  • 대학교
    • 공학
    • 기타
    • 예체능
    • 의학
    • 인문사회
    • 자연과학
  • 자격증
    • 공과
    • 기타
    • 언어
    • 컴퓨터
  • 공무원
    • 간호,보건,수의
    • 경찰,검찰,교정,군무
    • 공통과목
    • 교육,사서,소방
    • 기계,토목,건축
    • 기타
    • 농.축.수산,임업
    • 전기,전산,통신
    • 행정,세무,복지
  • 임용고시
    • 교육학
    • 유치원
    • 중등ㄱ_ㅅ
    • 중등ㅇ_ㅎ
    • 초등학교
    • 특수학교




학습자료

    1차분류:
  • 유치원
  • 초등학교
  • 중학교
  • 고등학교
  • 대학교
  • 자격증
  • 공무원
  • 임용고시
자료번호 No. 7374, 자료분류 : 중학교 / 1학년 / 도덕 / 1학기  
자료제목 요약정리 [10]     

[SA][중1]도덕_2005_광범위워크북#264d4kp40_7374.hwp저장1저장2 (264.4 KB)

자료평점 0.71

  • 5 최고
  • 4 좋아
  • 3 보통
  • 2 별로
  • 1 비추
  • 최악

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면 자료신고를 하거나 저작권센터에서 저작권 보호신청을 하세요.

첨부파일
미리보기
 

<학습목표>

  ① 일생을 가치 있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수 있다.

  ② 난사람과 된 사람의 차이점을 설명할 수 있다.

  ③ 도덕 교과를 배우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다.


  

  ⇒

가. 우리의 일생

    1) '일생'의 의미 : 사람이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의 삶 (출생 → 영아기 → 유아기 → 아동기 →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청소년기 → 성인기 → 노년기 → 죽음)

    2) 삶의 단계

      ① 준비 단계 :

      ② 활동 단계 :

      ③ 정리 단계 :

파일설명
.
das님의 최근자료 das님의 인기자료
[사회]中①-② [아시아 사회의 발전과 변화]-서아시아 문화권의 형성과 발전
[사회]中①-② [아시아 사회의 발전과 변화]-동아시아 문화권의 형성과 전통 사회의 발전
[사회]中①-② [인류의 기원과 고대 문명의 형성]-오리엔트의 고대 문명
[사회][中①-②] [인류의 기원과 고대 문명의 형성]-중국과 인도의 고대 문명
[사회][中①-②] [인류의 기원과 고대 문명의 형성]-인류의 기원과 문명의 발생
[도덕]요약정리
[도덕]요약정리
[사회][中①-②] [인류의 기원과 고대 문명의 형성]-인류의 기원과 문명의 발생
[사회][中①-②] [인류의 기원과 고대 문명의 형성]-중국과 인도의 고대 문명
[사회]中①-② [인류의 기원과 고대 문명의 형성]-오리엔트의 고대 문명
댓글순이
()
"감사합니다" 같은 표현도 좋지만, 이 자료가 어떤자료인지, 답안의 유무, 문항수 등의 회원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글을 써주세요.
자료평점을 매겨도, 댓글 작성을 하셔도 일정확율로 CP가 지급 됩니다.
tti12z
(2006-1-18)
ㄳ^.^
못생긴애a
(2006-2-24)
ㄳ >_<
First비상
(2006-3-31)
와 정말 길군요!! 하지만 내용이 너무 좋아요~
5점에 투표합니다. >0<
수짱영짱
(2006-4-13)
정말 학습효과와 교육적 효과까지 ! 꼭 보세요.자료감사드립니다.
연쥬v
(2006-4-13)
감사합니다.
주생
(2006-4-20)
좋네여 ㅋㅋ
황소개구리
(2006-4-21)
자료감사해요
아오조라
(2006-5-22)
잘보겠습니다..
8415
(2006-6-10)
오~~광대한자료 땡큐~~^^+
매력있는뇨자
(2009-3-26)
양이많네요^_^복사를언제다할찌 ㅋㅋㅋㅋㅋㅋㅋㅋ
근데 내용이너무좋아요^_^함께하기까지넣어주시구!ㅋㅋㅋㅋ
감샤+_+
댓글도우미(-10가루) GPT가 대신써드려요.(누르고 5~10초 기다려주세요)


이용약관 |개인정보 보호정책 |카카오상담 : 아이티치포유 검색 |오늘접속자 26,965 / 180,289

고객센터 : 카카오톡 > 친구추가 > ID로 추가 > iteach4u 추가해서 상담
카카오상담채널 추가: https://pf.kakao.com/_xjxaLdj/chat   mail : www.iteach4u.kr@gmail.com
Copyright By 아이티치포유.(구)교사수업연구모임. Since.2004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