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내가 누굴까 ㅋ
닉네임 내남편기범    조회 970회, 작성일:2006-12-09 09:04

안녕하세여

 

이제 기말고사를 닥치게 되어 너무 걱정인 중 1 학생입니다.

 

평균은 한 기복이 심해요

 

잘 볼땐 96점 나왔구 좀 노니까 92점 나오드라고요

 

요번엔 대 충했는데 잘 나왔으면 해요

 

가족은 4명이구 뭐 선일여자중학교를 다녀요

 

ㅋㅋ  우리반 애들 잇을지 모르겠네

 

이 사이트를 보게 되어 너무 조아여 ㅋㅋ

 

걱정 마니 했었거든요 은근히 소심한 현진 씨 ^^

 

앞으로 잘 부탁 드리고 cp마니 받구 싶어여~~~ㅋ ㅋ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자기소개입니다sdfdf19년전
아랫글저를 소개합니다!시린하늘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