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입니다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sdfdf |
조회 | 959회, 작성일:2006-12-09 10:04 |
|
안녕하세요
저는 초등학교 5학년 이성연 입니다 ^-^
생일은 11월 말이구요,
아.. 공부좀 열심히 해보려고 이 사이트 저 싸이트 뒤적거렸는데 이만한 싸이트가 안나오드라구요
앞으로 자주 자주 들를게요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입니다! | 백색왜성1 | 19년전 |
| 아랫글 | 내가 누굴까 ㅋ | 내남편기범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