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자기소개입니다!
닉네임 백색왜성1    조회 956회, 작성일:2006-12-09 11:14

 

안녕하세요~

 

현재 대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구요

 

교육학과를 다니고 있어서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! 여기에 가입했습니다.

 

1987.1.11 이고 메일은 quiiin@hanmail.net 이예요!

 

좋은 자료가 많아서 너무 좋네요! 자주 올게요 ^_^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저를 소개합니다.쁨나19년전
아랫글자기소개입니다sdfdf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