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입니다!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백색왜성1 |
조회 | 956회, 작성일:2006-12-09 11:14 |
|
안녕하세요~
현재 대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구요
교육학과를 다니고 있어서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! 여기에 가입했습니다.
1987.1.11 이고 메일은 quiiin@hanmail.net 이예요!
좋은 자료가 많아서 너무 좋네요! 자주 올게요 ^_^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저를 소개합니다. | 쁨나 | 19년전 |
| 아랫글 | 자기소개입니다 | sdfdf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