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저를 소개합니다.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쁨나 |
조회 | 1038회, 작성일:2006-12-09 11:31 |
|
안녕하세요?? 저는 김광일라고 해요~~~ 지금은 중학교 2학년이구요,, 기말고사를 준비하고 있어요,,
저의 성격은 아주 친구들과 잘 놀아요^^ 저의 생년 월일은 3월 22일 입니닷~~~ 지니는 knher@다음입니닷!! 저랑 할 분은 지니로 쪽주세요~~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>w< 가입했어요~ | 올백신화주 | 19년전 |
| 아랫글 | 자기소개입니다! | 백색왜성1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