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저를 소개합니다.
닉네임 쁨나    조회 1038회, 작성일:2006-12-09 11:31

안녕하세요??

저는 김광일라고 해요~~~

지금은 중학교 2학년이구요,, 기말고사를 준비하고 있어요,,

 

저의 성격은 아주 친구들과 잘 놀아요^^

저의 생년 월일은 3월 22일 입니닷~~~

지니는 knher@다음입니닷!!

저랑 할 분은 지니로 쪽주세요~~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>w< 가입했어요~올백신화주19년전
아랫글자기소개입니다!백색왜성1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