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자기소개입니다^.^
닉네임 최고ㅋㅋ    조회 1032회, 작성일:2006-12-10 16:08

   안녕하세요~

   저는 중학교 2학년 15살이구여ㅇ_ㅇ

   음..

   잘안되는머리ㅠ.ㅠ

   공부성적한번올려보고자

   이렇게 가입하게되엇습니다~

  

   

댓글 0개 좋아요(1) 스크랩(0)

윗 글안녕하세여 금방 가입한 김현우에여@##포청천19년전
아랫글가입했어요~유후프라추키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