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입니다^.^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최고ㅋㅋ |
조회 | 1032회, 작성일:2006-12-10 16:08 |
|
안녕하세요~ 저는 중학교 2학년 15살이구여ㅇ_ㅇ 음.. 잘안되는머리ㅠ.ㅠ 공부성적한번올려보고자 이렇게 가입하게되엇습니다~
| |||
댓글 0개 (1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안녕하세여 금방 가입한 김현우에여@## | 포청천 | 19년전 |
| 아랫글 | 가입했어요~ | 유후프라추키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