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소개합니다.^^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sksmswktls삼 |
조회 | 900회, 작성일:2006-12-10 16:37 |
|
안녕하세요~~~
저는 중학교 1학년학생이며 이름은 김소영이라구 합니다.~~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다가 마땅한 자료가 없어서.. 이곳에 오게 되었는데... 너무나 좋은 자료들이 수없이 많이 있더군요..
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. ..
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입니다. | 수학학 | 19년전 |
| 아랫글 | 안녕하세요^^ 처음뵙겠습니다~~ | 환상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