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소개합니다.^^
닉네임 sksmswktls삼    조회 900회, 작성일:2006-12-10 16:37

 

안녕하세요~~~

 

저는 중학교 1학년학생이며

이름은 김소영이라구 합니다.~~

인터넷에서 자료를 찾다가 마땅한 자료가 없어서..

이곳에 오게 되었는데...

너무나 좋은 자료들이 수없이 많이 있더군요..

 

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. ..

 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자기소개입니다.수학학19년전
아랫글안녕하세요^^ 처음뵙겠습니다~~환상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