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정회원좀ㅎㅁㅎ!!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k20k20kr |
조회 | 896회, 작성일:2006-12-10 17:13 |
|
이름, 직업, 자기소개
이름:김지성
직업:중학생
자기소개:이제부턴 활동많이하겟습니다!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안녕하세요,,,저는 중학생인데요,,, | 죄수여 | 19년전 |
| 아랫글 | 나의 소개 | 공부는껌이야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