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안녕하세요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야잇 |
조회 | 879회, 작성일:2006-12-10 18:22 |
|
안녕하세요! 기말고사때문에 가입했습니다 ㅎㅎ 제이름은김지윤이고, 직업은학생이죠 ㅋㅋㅋ 요즘기말땜시 아주걱정인데 ㅠㅠ 성적좋게나왔으면좋겠네요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안녕하세요 ^ㅡㅡㅡ^ | 김돼지 | 19년전 |
| 아랫글 | 안녕하세요 | 류키에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