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안녕하세요 ^ㅡㅡㅡ^
닉네임 김돼지    조회 881회, 작성일:2006-12-10 19:00

 

안녕하세요

제이름은 김현빈이고요 ,

제 직업은 중학교 2학년입니다.

아 ,, 참고로 저는 여학생입니다;;; 이름때문에 오해가 좀,,,

여기서 문제를 많이 받아가는 편인데요

정회원이 되려고 이렇게 글 올립니다.

이거 보시고 정회원으로 등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생각보다 좋은 문제들도 많고,, 여기 참 좋은 홈페이지인거 같습니다.

앞으로 많은 정보 올려주세요 ,

아참..

자기소개를 깜밖했네요.

저는요 꿈이 파티쉐이예요 ,ㅎ

그리고요 공부를 별로 안좋아하는 학생입니다.

그래도 노력중이고요,,,

앞으로 잘부탁 합니다. ^^!!!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정회원분탁요~~~!!졸린나19년전
아랫글안녕하세요 야잇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