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~ ~ ~ 우우 ~~ 열공 !!!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남을배려 |
조회 | 920회, 작성일:2006-12-10 19:50 |
|
이름은 남을배려하구 싶어서 남을배려로 했어요 ㅋㅋ 직업은 머 학생이죠 ㅎㅎㅎㅎ 제소개는 ㅋㅋ 열심히 공부해서 엔지니어링이 되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훌륭한 학부모 되고파!!! | tjdusghk | 19년전 |
| 아랫글 | 정회원분탁요~~~!! | 졸린나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