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~ ~ ~ 우우 ~~ 열공 !!!
닉네임 남을배려    조회 920회, 작성일:2006-12-10 19:50

이름은 남을배려하구 싶어서 남을배려로 했어요 ㅋㅋ

직업은 머 학생이죠 ㅎㅎㅎㅎ

제소개는 ㅋㅋ  열심히 공부해서 엔지니어링이 되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훌륭한 학부모 되고파!!!tjdusghk19년전
아랫글정회원분탁요~~~!!졸린나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