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ㅎㅇㅇㅇ
닉네임 천재니임    조회 960회, 작성일:2006-12-10 21:45

제이름은 김재원이고

 

어~~중학생이고

 

열심히 하겠습니다.....

 

모두들 공부열심히 합시다

댓글 1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자기소개서*^^*ruddms125419년전
아랫글자기소개서왕눈틴19년전


dldydwn
너혹시 인창주 김재원?/ 댓글 추천하기(0) 19년전
dldydwn
너혹시 인창주 김재원?/
(2006-12-12 21:33:33)
댓글 추천하기 (0)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