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안녕하세요
닉네임 romath    조회 964회, 작성일:2006-11-28 18:10

이름은 노병석이고요

대구남산고등학교 수학교사 입니다.

나름대로 문제를 많이 가지고는 있으나 여기에 보니 저보다 더 많은 문제를 소장하고 계신분도 많더군요.

서로 좋은 자료를 나누가지면서 학생들의 실력을 햐ㅐㅇ상시킬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

연락처는 016-844-9949 입니다.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소개요!!>ㅁ<존♡19년전
아랫글소개글sd0915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