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소개요!!>ㅁ<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존♡ |
조회 | 1015회, 작성일:2006-11-28 18:14 |
|
안녕하세요 조서경이라고 합니다..^^ 이제 중2가 되가는 중1입니다..^^ 직업은 중1이니 당연히 학생이겠죠??!!>ㅁ< 경기도 b중에 다니고 있습니다.^^ 혈액형은 소심하다고 소문난 A형이에요!!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 | 제주독립만세 | 19년전 |
| 아랫글 | 안녕하세요 | romath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