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소개요!!>ㅁ<
닉네임 존♡    조회 1015회, 작성일:2006-11-28 18:14

안녕하세요  조서경이라고 합니다..^^

이제 중2가 되가는 중1입니다..^^

직업은 중1이니 당연히 학생이겠죠??!!>ㅁ<

경기도 b중에 다니고 있습니다.^^

혈액형은 소심하다고 소문난 A형이에요!! 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자기소개제주독립만세19년전
아랫글안녕하세요romath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