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요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rany눈하 |
조회 | 973회, 작성일:2006-11-28 19:33 |
|
안녕하세요 제이름은 배아름이구요.. 직업은 새내기 중딩이랍니다.. 아주 평범하죠..ㅎ (공부든 외모든 지나치게 평범해요ㅠ) 암튼 여기 자료 활용 하구 그러려구 가입해써요.
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 소개 | ㅅ러ㅗ퍼ㅛ | 19년전 |
| 아랫글 | 안녕하세요 | starway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