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 소개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ㅅ러ㅗ퍼ㅛ |
조회 | 955회, 작성일:2006-11-28 19:37 |
|
안녕하세요.. 저는 이제 고1 올라가는 학생이구요,, 공부하기 위해 이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.. 잘 부탁드립니다^^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처음오는데 쓰네여 ㅋㅋ | 멀 | 19년전 |
| 아랫글 | 자기소개요 | rany눈하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