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안녕하세요^^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우리우정엔s |
조회 | 929회, 작성일:2006-11-28 19:57 |
|
안녕하세요^^ 제이름은 김희진이구요. 직업은 초등학생입니다. 앞으로도 아이티치포유를 통해 열심히 공부하려고 해요^^ 여러분도 열심히 공부하세요^^
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서~ | 화이트앤블랙 | 19년전 |
| 아랫글 | 처음오는데 쓰네여 ㅋㅋ | 멀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