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자기소개서~
닉네임 화이트앤블랙    조회 921회, 작성일:2006-11-28 20:03

안냐세요^-^//

이름은 황여이구요~

직업은 인천인화여중 2학년5반44번-0  -!!! ㅋㅋ 중학생이구요 ㅋ

음~ 15살이구..~노란색 하늘색 분홍색 좋아하구-0  -

좋아하는 음식은-0 -;;(이런것두 말해야하낭;;) 다 좋아합니다~

이상한거 빼고- _-;ㅋ

밥사주실분-_-ㅋ ;;

음~여기 칭구 소개로 가입하게됐거든요?~

좋은거 같에요 ㅇ_ㅇ//히히~

내가 원했던건 이런거였어-_  -ㅋ

이상 제소개였습니다!ㅎ

잘 부탁드리구요~~

아자!!!>_<//

댓글 0개 좋아요(1) 스크랩(0)

윗 글반갑습니다!제나19년전
아랫글안녕하세요^^우리우정엔s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