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반갑습니다!
닉네임 제나    조회 923회, 작성일:2006-11-28 22:05

관리자님들의 자기소개 글을 읽어보기는 했습니다만...어떻게 써야 최고관리자님 눈에 쏙 들까 걱정스럽습니다.

저는 대구에서 초중고를 졸업하고 영남대 사범대 한문교육과를 거쳐 현재는 고교에서 한문을 가르치고 있는 교사입니다. 중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똑똑(ㅎㅎㅎ)한 조카가 이 사이트를 알고 공부에 도움을 받고자 해서 제가 들어와 봤더니 보면 좋을만한 자료들이 꽤 있더군요...쩝...근데...활동량에 따라 자료를 활용할 수 있다니 좀 당황스럽기도 한 것이 사실입니다. 노력은 열심히 하겠지만 원하는 만큼 상호간의 도움이 될 수 있을 지 고민스럽기도 합니다...어떻게 자료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조언 많이 부탁드립니다. 꾸벅!

 

이게 자기소개 글이 맞나요? 좀 부족한 듯한데....긁적긁적...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첫인사드립니다rinbb19년전
아랫글자기소개서~화이트앤블랙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