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합니닷!!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◎◎Good# |
조회 | 1002회, 작성일:2006-12-14 19:58 |
|
아아~!! 안녕하세요~!!1 ^^ 한일고를목표로하고있는.. 제이름은 이용준입니다. 나이는 15 현재 중학교 2학년 이고요. 생년월일?은 1992년 12월 2일~ ㅋ 메일주소는 lyj122@hanmir.com이고 연락처는 공개할 수가 없어요ㅋㅋ (사생활 보호!!ㅋㅋ) 특별히 관리하는 홈페이지는 없고요. 학력?은 규암초등학교졸업 현재 부여중 재학중입니다. 공부와 친해지려고 이 홈페이지에 왔어요. 지금은 준회원 이지만 다음에 뵐때는 정회원으로 뵈면 좋겠어요 ㅎㅎ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!!!!@!!!!! | pigking | 19년전 |
| 아랫글 | 자기소개 | 박태산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