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소개서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이영광 |
조회 | 955회, 작성일:2006-12-14 20:30 |
|
이름 이영광 직업 고등학생 생년1990 05 25 연락처 패쓰~ 학력 울산양초 졸업 울산중 졸업 현대고ㅡ>동명고 ing~
시험이 코앞인데, ㅜㅜ 가입이 너무 철저하네욤, 읔 , 너무 나 자신만 생각하는건가, ㅎ 자료 마니 퍼갈수있게 해주세요~
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서 | ddsgdg | 19년전 |
| 아랫글 | 자기소개!!!!@!!!!! | pigking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