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서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ddsgdg |
조회 | 955회, 작성일:2006-12-14 20:41 |
|
안녕하세여이름은 이희림 이구 직업은 중학교3학년입니다 저는 책읽기를 좋아하고 특기는없습니다 . 1992년1월24일날 태어나구 메일주소는gg6674@네이버.com 입니다 연락처는 공개가좀그러쿠 정회원가입부탁합니다 이홈페이지에 가입한건 논술 을공부하기위해서입니다 이름, 직업, 자기소개 는 필수이구요. 생년월일, 메일주소, 연락처, 홈페이지, 학력, 경력 사항등..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안녕하세욥@@ 하핫 | 꼬라지§ | 19년전 |
| 아랫글 | 소개서 | 이영광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