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자기소개서
닉네임 ddsgdg    조회 955회, 작성일:2006-12-14 20:4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안녕하세여이름은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희림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구 직업은 중학교3학년입니다

저는 책읽기를 좋아하고  특기는없습니다 .

1992년1월24일날 태어나구  메일주소는gg6674@네이버.com  입니다 연락처는 공개가좀그러쿠 정회원가입부탁합니다

이홈페이지에 가입한건 논술 을공부하기위해서입니다

이름, 직업, 자기소개필수이구요.

생년월일, 메일주소, 연락처, 홈페이지, 학력, 경력 사항등..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안녕하세욥@@ 하핫꼬라지§19년전
아랫글소개서이영광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