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안녕하세욥@@ 하핫
닉네임 꼬라지§    조회 1017회, 작성일:2006-12-14 21:08

안녕하세욥@@

 

 cp받을려구 자기소개를 쓰게되네여^^

ㅡㅜ아까 쓰다가 몰르고 취소하기 눌러벼려서 그만@-@

이름은 왠지 그렇네여 하핫;;  가명은 꼬라지§구여

음,,  송파 일신 여중을 다니고 있는 중 1 학생입니닷

이제 곧 2학년이 되져 난 너무 늙었엉ㅠㅠ

 생일은 10월 20일로 천칭자리구여 좋아하는 색은 yellow와 blue좋아해여(스펠링 맞나?!)

아무튼 여기 가입하게 되서 무료로 자료쓸쑤 있어서 좋구여

잘부탁합니다~!!

댓글 0개 좋아요(1) 스크랩(0)

윗 글자기소개앙캉캉19년전
아랫글자기소개서ddsgdg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