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자기소개
닉네임 앙캉캉    조회 957회, 작성일:2006-12-14 21:08

안녕하세요 새로가입하게 된 곽진영입니다 ㅋㅋ

저는 지금 중2이고 시험이 곧 닥치는바람에 공부에 빡세게 몰입하기 위해 이곳에 가입했습니다

이곳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 내일 시험을 잘 치르면 좋겠고,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당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자기소개하아얀고래님19년전
아랫글안녕하세욥@@ 하핫꼬라지§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