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앙캉캉 |
조회 | 957회, 작성일:2006-12-14 21:08 |
|
안녕하세요 새로가입하게 된 곽진영입니다 ㅋㅋ 저는 지금 중2이고 시험이 곧 닥치는바람에 공부에 빡세게 몰입하기 위해 이곳에 가입했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 내일 시험을 잘 치르면 좋겠고,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당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 | 하아얀고래님 | 19년전 |
| 아랫글 | 안녕하세욥@@ 하핫 | 꼬라지§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