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하아얀고래님 |
조회 | 935회, 작성일:2006-12-14 22:06 |
|
안녕하세요. 저는 중학생을 둔 엄마입니다. 여기는 한국이 아니고 슬로바키아입니다. 수학공부때문에 걱정하다가 좋은 사이트를 찾았네요. 앞으로 좋은 자료 많이 부탁합니다.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안녕하세요? | tick | 19년전 |
| 아랫글 | 자기소개 | 앙캉캉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