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안녕하세요?
닉네임 미쉘리    조회 989회, 작성일:2006-12-15 00:16

낼부터 셤이라서 사진은 나중에 올릴께요.

저는 분당 내정중2 이수민이라고 합니다. 나이는 고민 많은 꽃다운 나이 15세이구요.

키는 160이 쫌 모자라고 몸무게는 적당히 마른 체형입니다.

공부를 잘하고 싶은데(공부 못하고 싶은 학생이 어딨어요!!!) 별로 성적이 잘 안오릅니다. 실망...

열심히 활동할께요, 도와주세요.

참고로 영어를 젤 잘하구요, 미술 특히 손으로 만드는 걸 넘 좋아해요.

성격은 넘넘 괘활하다 보니 쫌 산만하구요....낙천적인편입니다.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반갑습니다. ^-^beautycuty19년전
아랫글자기 소개서 입니다..~!083424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