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안녕하세요!!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온푸S2 |
조회 | 932회, 작성일:2006-07-06 19:17 |
|
안녕하세요!!
지금부터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!!
이름? 주세민 직업? 학생ㄱ= 나이? 중학교2학년생ㅋㅋ 자기소개? 아. 많이 들어와서 많이 다운받아가겠습니다..크극..ㄱ= 자료도 올릴 수 있다면 올릴게용..ㅋㅋ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안녕하세요! | 문새휘 | 19년전 |
| 아랫글 | 아리소개차례♡ | 아리언니야ㅑ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