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안녕하세요!!
닉네임 온푸S2    조회 932회, 작성일:2006-07-06 19:17

안녕하세요!!

 

지금부터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!!

 

이름? 주세민

직업? 학생ㄱ=

나이? 중학교2학년생ㅋㅋ

자기소개? 아. 많이 들어와서 많이 다운받아가겠습니다..크극..ㄱ=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료도 올릴 수 있다면 올릴게용..ㅋㅋ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안녕하세요!문새휘19년전
아랫글아리소개차례♡아리언니야ㅑ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