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소개올리겠습니다.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mrlee4u |
조회 | 1080회, 작성일:2008-07-08 11:31 |
|
이름 : 이상길 생년월일 : 1944. 2. 7 직업 : 전직교사(영어) 현직 학원교사 홈피방문동기 : 기말고사 자료찾다가 기타 소개말 : 나이가 좀 많은 편이지만 마음만은 여전하답니다. 서로 돕고 삽시다. 우선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.
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서 | 문흥향순 | 17년전 |
| 아랫글 | 안녕하세요 | 푸른돌 | 17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