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열공!
닉네임 크리니권    조회 1080회, 작성일:2007-10-03 22:00

제 이름은 오진길입니다

지금 의성중학교 3학년에 재학중이고요

현재 16살입니다

친구의 소개로 이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요

앞으로 많이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

전 쌍둥이이기 때문에 이 사이트를 두 배로 활용하겠지요

감사합니다

 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안녕하세요~~!lmk030918년전
아랫글안녕하세요xxxx91118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