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열공!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크리니권 |
조회 | 1080회, 작성일:2007-10-03 22:00 |
|
제 이름은 오진길입니다 지금 의성중학교 3학년에 재학중이고요 현재 16살입니다 친구의 소개로 이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요 앞으로 많이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전 쌍둥이이기 때문에 이 사이트를 두 배로 활용하겠지요 감사합니다
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안녕하세요~~! | lmk0309 | 18년전 |
| 아랫글 | 안녕하세요 | xxxx911 | 18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