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안녕하세요~~!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lmk0309 |
조회 | 1139회, 작성일:2007-10-03 22:29 |
|
제이름은 이민경 이고요 예비고등학생인 중3이예요 가입한지는 꽤 오래됐었는데 그동안 많이 들리지 못했어요ㅠㅠ 근데 앞으로 자주 들어오려고요!!! 그러니까 정회원 만들어주세요~~~^^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안녕하세요 | rdfkj | 18년전 |
| 아랫글 | 열공! | 크리니권 | 18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