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안녕하세요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1004min |
조회 | 1097회, 작성일:2007-10-03 22:45 |
|
안녕하세요~ 저는 고등학교 1학년인 천사민이예요 열공하고 싶어서 가입했어요! 아이티치를 통해서 점수 잘받앗을 수 있었으면 좋겟어요~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헬룽 | 유대니님 | 18년전 |
| 아랫글 | 안녕하세요 | rdfkj | 18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