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아이들과 함께하는 부모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tladmswn |
조회 | 1193회, 작성일:2007-10-03 23:10 |
|
서툴지만 중3,1학년 학부모로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. 심은주, 개인사업하는 40대평범한주부,많이 쑥쓰럽네요,우연히 찾게 되었습니다.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안녕하세요? | 오셨쎄요 | 18년전 |
| 아랫글 | 제 소개 할께요~ | 꿈틀냥 | 18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