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반갑습니다♡
닉네임 꿈많은소녀S2    조회 1087회, 작성일:2007-08-15 13:59

안녕하세요 ^_ ^?

우선 필수 사항 3가지부터 소개해야겠죠?

제 이름은 박다혜♡ 입니다.

올해로 중학생이 되었구요. [직업→ 학생!!]

나이는 중1 인 14살 입니다.

중학교에 올라오고나서 정말 공부잘하는 친구들과 많이 차이가 난다

는 것을 깨닫고 조금이나마 더 열심히 공부해 볼려고 가입했습나다.

아직 모르는것도 많으니 많이 도와주시고,

좋은정보 많이 많이 교환했으면 좋겠습니다^_ ^*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자기소개요 ^^Oblomovism18년전
아랫글안녕하세요 자기소개 입니다~^^14study18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