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요 ^^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Oblomovism |
조회 | 1089회, 작성일:2007-08-15 14:43 |
|
이름은 `김이나` 이구요! 16살 중3학생입니다 ! ^^
잘부탁드리구요! 또래분들 계시면 cyworld.nate.com/01089005019 친구해요 ^^~
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~!! | longstone | 18년전 |
| 아랫글 | 반갑습니다♡ | 꿈많은소녀S2 | 18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