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안녕하세요~ 자기소개 입니다.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qkrwlsksk |
조회 | 1220회, 작성일:2007-08-16 11:57 |
|
안녕하세요. 제 이름은 박진아 입니다. 저는 신일여중에 다니고 있고, 나이는 15살입니다. 메일주소는 alluring93@naver.com 입니다. 제가 이 홈페이지에서 여러 자료들을 다운받아서 공부를 했습니다. 공부를 해봤는데 효과가 너무나도 좋아서...ㅎㅎ 저는 꼭 정회원이 되고 싶습니다!
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
글쓴이 : qkrwlsksk[개인게시판] |
| 윗 글 | 자기소개 입니당^>^* | boney | 18년전 |
| 아랫글 | 자기소개입니다 | 토끼똥이 | 18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