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 입니당^>^*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boney |
조회 | 1017회, 작성일:2007-08-16 12:26 |
|
제이름은 김보연이고 나이는15살 중학생~~~~이에요!! 제메일은 boyeoun621@naver.com 이에염!~!!!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.
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 입니다~~` | 크로스곰 | 18년전 |
| 아랫글 | 안녕하세요~ 자기소개 입니다. | qkrwlsksk | 18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