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자기소개 입니당^>^*
닉네임 boney    조회 1017회, 작성일:2007-08-16 12:26

제이름은 김보연이고 나이는15살 중학생~~~~이에요!!

제메일은 boyeoun621@naver.com  이에염!~!!!

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자기소개 입니다~~`크로스곰18년전
아랫글안녕하세요~ 자기소개 입니다.qkrwlsksk18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