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 입니다~~`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크로스곰 |
조회 | 1074회, 작성일:2007-08-16 12:53 |
|
제이름은 조창형이고 나이는15살 중학생~~~~이에요!! 제메일은 plk748@naver.com 이에염!~!!!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그럼 ㅅㄱ 염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 | A에스 | 18년전 |
| 아랫글 | 자기소개 입니당^>^* | boney | 18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