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A에스 |
조회 | 1068회, 작성일:2007-08-16 13:25 |
|
안녕하세요 저는 강재구라고 합니다. 한림중학교에다니고 2학년2반 입니다. 나이는 15살이고요 메일주소는 kjg23452345@lycos.co.kr 입니다. 취미는 자전거타기,책읽기입니다.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요~ | HG가조아 | 18년전 |
| 아랫글 | 자기소개 입니다~~` | 크로스곰 | 18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