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자기소개요*^^*
닉네임 웃는너굿    조회 1145회, 작성일:2007-06-29 02:02

안녕하세요~*^^*

저는 청주에 사는 중학교 3학년 조하영 이라고 합니다^-^

iteach4u를 알게 된지는 꽤 됐는데,,, 자기 소개를 너무 늦게 올렸네요^^;;

iteach4u에게서 도움 정말 많이 받고 있습니다!!^^
늘 감사해요~~ㅎㅎㅎㅎ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자기소개로 정회원되고 싶어요..d522eb87923219년전
아랫글안녕하세요^^탱곰이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