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자기소개요*^^*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웃는너굿 |
조회 | 1145회, 작성일:2007-06-29 02:02 |
|
안녕하세요~*^^* 저는 청주에 사는 중학교 3학년 조하영 이라고 합니다^-^ iteach4u를 알게 된지는 꽤 됐는데,,, 자기 소개를 너무 늦게 올렸네요^^;; iteach4u에게서 도움 정말 많이 받고 있습니다!!^^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소개로 정회원되고 싶어요.. | d522eb879232 | 19년전 |
| 아랫글 | 안녕하세요^^ | 탱곰이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