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자기소개로 정회원되고 싶어요..
닉네임 d522eb879232    조회 1116회, 작성일:2007-06-29 02:44

저는 포항에 사는 중2 김송미 입니다.

시험기간만 되면 이모가 괴롭히면서 꼭 이 곳의 문제를 뽑아 풀라고 해요.

제게는 괴롭고 힘든일이지만 열심히 해볼려구요.

많은 도움 부탁드리구요, 저도 우리 학교 시험지 올릴게요.

수고하시구요 모두들 여름철 건강에 유의하세요...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좋은 자료 많이 얻고 있습니다.cocozzi19년전
아랫글자기소개요*^^*웃는너굿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