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안녕하세요?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pmjeong |
조회 | 1034회, 작성일:2007-06-29 10:00 |
|
초등학생 자녀를 둔 엄마이자 중학교 교사로 근무하고 있는 박민정입니다. 5학년에 재학중인 큰 아이의 기말고사를 대비하던 중 이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. 많은 도움을 주고 받았으면 좋겠습니다.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안녕하십니까? | 홍중장 | 19년전 |
| 아랫글 | 자기 소개입니다~ | 무릎원숭이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