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안녕하십니까?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홍중장 |
조회 | 1037회, 작성일:2007-06-29 10:09 |
|
안녕하십니까? 저는 홍정호라고하며 강원도 삼척에 있는 삼일중학교에 교사로 재직중입니다. 이제 곧 여름휴가철이 되니 지희지역으로 휴가 오시는 분 연락주십시요.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ghdtkadlf@hanmail.netdmfh 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 전화는 제가 제가 못 받을 경우가 많습니다.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오늘 가입했네여~~ | 오렌지사베트 | 19년전 |
| 아랫글 | 안녕하세요? | pmjeong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