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오늘 가입했네여~~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오렌지사베트 |
조회 | 1038회, 작성일:2007-06-29 10:11 |
|
감학범이구여 현재 누님께서 공부방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데 이곳 아이디를 분실하셔서 제가 대신 가입했습니다~~ 비가 많이 내리내여~~ 장미에 다들 건강 유의 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여~~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첫 인사 | 영원한한국인 | 19년전 |
| 아랫글 | 안녕하십니까? | 홍중장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