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첫인사드립니다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승화니 |
조회 | 1021회, 작성일:2007-06-29 11:13 |
|
저는 제주에서 수학강사를 하고 있는 백 상 곤이라고 합니다. 우연히 지인을 통해 싸이트를 알게되어 여러 선생님들에게 배우게 되어 부족한 제가 더욱 성장하고 학생들을 가르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. 감사합니다.
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자기 소개 | 다라이 | 18년전 |
| 아랫글 | 첫 인사 | 영원한한국인 | 18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