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경남.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esunah |
조회 | 1033회, 작성일:2007-06-29 11:23 |
|
경남에서 아동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. 문제집보다는 선생님이 자료를 찾고 만들어야 하겠지만. 여러모로 여건이 안되는 상황에서 이런 유용한 사이트를 접하게 되어 무엇보다 기쁩니다. 이것저것 사이트를 조사해보고 많은 도움 될것 같네요.. | |||
댓글 0개 (0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잘 부탁드립니다. | 뚜기1004 | 18년전 |
| 아랫글 | 자기 소개 | 다라이 | 18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