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반갑습니다
닉네임 kyi1132    조회 1085회, 작성일:2007-06-29 12:28

이름은 김영이

직업은 주부입니다.

 

우리아들 문제 찾으러 삼만리였습니다. 중2

과외도 하지 않고해서 좋은문제유형찾다가 이곳을 2년정도 이용하게되었습니다.

참으로 고마운 사이트라는 걸 늘 느끼면서 고마움도 전하지 못하고 지금에서야 글을 남깁니다.

잘 부탁드립니다.

그리고 고맙습니다....

 

 

 

댓글 0개 좋아요(0) 스크랩(0)

윗 글안녕하세요~ 정회원 되고 싶어요.vampitt18년전
아랫글잘 부탁드립니다.뚜기100418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