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자유게시판 |
|
||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 |
|||
| 주제 | 안녕하세요 |
||
|---|---|---|---|
| 닉네임 | 아자일등 |
조회 | 1190회, 작성일:2007-05-28 13:26 |
|
저는 중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. 이렇게 좋은곳을 알게되어 너무 기쁘고요. 열심히 열공하겠습니다. 모두모두 아자아자 화이팅!!! | |||
댓글 0개 (1) 스크랩(0) |
| 윗 글 | 안녕하세요 | altongii | 19년전 |
| 아랫글 | Nice to meet you ^^ | hotbagy | 19년전 |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![]() |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