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게시판
게시판관리자   BMaster

자유토론방은?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.
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.

주제 안녕하세요
닉네임 아자일등    조회 1190회, 작성일:2007-05-28 13:26

저는 중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.

이렇게 좋은곳을 알게되어 너무 기쁘고요.

열심히 열공하겠습니다.

모두모두 아자아자 화이팅!!!

댓글 0개 좋아요(1) 스크랩(0)

윗 글안녕하세요altongii19년전
아랫글Nice to meet you ^^hotbagy19년전

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